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뉴스박승철헤어스투디오 새로운 소식들입니다.

home > 뉴스⁄이벤트 > 뉴스

2017년 연이은 매장 오픈...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출처 : 프레스센터

2017-08-09 오전 9:24:57
대한민국 대표 헤어 전문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2017년 하계시즌에 연이은 매장 오픈으로 미용 프렌차이즈No.1 브랜드의 입지를 한층 강화시키고 있다.
 
7월 말 발산역점을 시작으로 8월 선릉역점, 센텀시티2호점, 마곡나루역점, 배곧신도시점, 내포신도시점 등 전국6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며 활발한 가맹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전국 약 250여개 매장의 전담 슈퍼바이저를 배정하여 본사와 매장 간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고 있으며, 방문고객들에게 전국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동일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국 매장 통일화에 힘을 쓰고 있다.
 
또한, 공식SNS 채널 활성화와 네이버 TV캐스트 ' 궁금헤어TV' 운영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고객들에게 전문적이고 세련된 컨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내실을 다지는 것은 물론, 꾸준한 매장 홍보를 하며 가맹점주들에게 신뢰를 쌓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본사 박병연 체인사업본부장은 "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가맹사업은 전국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가맹점이 성공해야 본사가 성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가맹사업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자세한 가맹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pschair.co.kr) 를 통해 가능하다.
 
가맹문의: 체인사업본부 영업팀장 010-5685-9701 / 02-543-9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