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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철학글로벌행복기업.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잘되는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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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샵도 하나의 브랜드로 마케팅 되고 있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환경 가운데 꾸준하고 깊이 있는 디자이너 교육과 체계적인 스텝 관리,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구성원 및 고객 관리의 전문화, 전산화 된 시스템으로 경영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춘 헤어샵이라야 인정받고 발전할수 있습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시장개발과 해외결연을 통한 글로벌 기술 및 정보의 상호교환과 능동적 도입으로 국내 헤어 패션전반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선두하는 한편,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기술,인성,접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외국어 교육까지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UNDERTAKING PURPOSE

사업목적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사업목적은 이와 같은 국내 미용 시장 발전에 대한 사명의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기간 꾸준히 국내 미용 현실에 맞는 사업 운영과 특성을 연구하면서 이루어낸 인력 관리, 매장 경영뿐 아니라 확고한 기술 기반을 바탕으로 한 미용시장의 전문화된 경영관리와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하여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의 국내외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혁신적 가치관과 자기나름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것.
바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지향하고 추구하는 사업 목적입니다.

INTRODUCTION

체인사업 소개
'이름만 빌려드리는 체인'이 아닙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체인점 가맹 시 사업성의 근본적인 검토와 신중한 접근으로 매장의 입지 및 소비자의 구성과 구매패턴에 맞는 정확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행합니다. 더불어 경영의 안정기가 올 때까지 집중적으로 교육, 기획, 광고, 홍보 분야의 지원은 물론, 기타 행정 및 법률적인 업무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으로 든든한 비니지스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전문가들이 모여 만드는 잘 되는 미용실

많은 분들이 '경제-효율성'과 '전문-차별성'은 서로 반대되는 개념이라 여기고 체인 사업이라 하면 으레 부딪히는 문제로 제기합니다. 그리고 대개는 경제-효율성을 위해 전문-차별성을 희생시키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둘 중 어느 하나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분야별 전문가들의 소집단인 체인사업부에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나름의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제-효율성과 전문-차별성을 함께 지키면서, 국내외의 230여 개 매장 모두를 하나같이 '잘되는 미용실'로 이끌어가기 때문입니다.
직원 및 고객관리를 비롯해 매장 인테리어서부터사진, 건축, 패션, 세무, 리서치, 홍보마케팅, 교육 등 '최고'의 전문성과 차별성이 요구되는 전문 분야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제-효율성과 전문-차별성이 함께 어우러져 최상의 시너지를 이뤄내는 이상적인 체인 시스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프로의 아성을 지키는 까다로운 이름이 됩니다.

세계는 지금, 헤어도 하나의 '브랜드' 마케팅 되고 있습니다.
총합적인 인력관리의 대형화를 비롯해, 기술이나 창의성 그리고 고객 커퓨니케이션 부문도 날로 전문화되고 있습니다.
헤어도 자기나름의 아이덴티티를 가져야만 성장할수 있는 밑바탕을 마련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이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탄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리한 입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토종브랜드로서 독보적으로 지켜온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아이덴티티는 체인사업부 본사 에서 꾸준하고 일괄적으로 관리되고 있으며 박승철헤어스두디오 전국 매장을 동해 철저하고 세심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종종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까다롭다는 말을 듣기도 합니다. 까다롭다는 것은 고집이 있다는 것입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프로의 고집과 아성을 가지고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이로써 '아름다운 경쟁력'을 만들어갑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성공 노하우
  • 단일화된 전국 체인망 전국매장 경영분석 관리를 통한 연간 매출분석 전국 매장을 유기적으로 연계하는 체계적인 인사 관리와 인적 네트워크 미용 허가 및 등록, 체인점 오픈과 관련된 행정 등 제반 업무 전반에 대한 지원
  •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교육과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 인성 및 서비스 교육/ 디자이너별 승급제도 시행 해외 테크닉 연수 지원,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재투자 원칙 실천
  • 전문성과 차별성 본사로부터 지원되는 전문 경영 및 관리시스템으로 비 미용인도 안정적 경영 가능 매출관리, 회계관리, 경영분석과 대응 전략수립 등 외부전문가집단의 대행 및 자문
  • 독창성과 효율성 수년간의 체인 사업을 통해 다져진 브랜드 인지도와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자재를 비롯한 미용 제품의 자체 개발 및 전문 컬렉션 감각적 인테리어와 효율적 공간 활용
  • 통합 커뮤니케이션 독자적인CRM솔류션을 활용한 효과적인 고객 관리와 그랜드 로열티 강화 소비자구성과 구매패턴,시장환경분석 및 리서치를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전문인력에 의한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기업 홍보 및 전략적 제휴 다양한 사회사업과 문화사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관리

SURRORT CHAIN SHOP

체인사업부
지원관리 부분
  • 매장 관리 : 매장 체크리스트 작성 및 점검
  • 인력 관리 : 분석/관리 가능한 인사고과표와 출퇴근카드, 교육평가서 등 크로스 체크
  • 회계 관리 : 지출, 수입, 급여 등의 월 결산
  • 고객 관리 : DM, 멤버십 관리, CRM 솔루션들 타겟 마케팅의 세부관리
  • 기자재 관리 : 체크리스트 작성 및 자재 감사
  • 세무 관리 : 각 매장 담당자 대상의 세무관계 교육 및 자문
경영 부분
  • 영업 지원 : 영업 활성화에 필요한 각종 조사 및 분석, 그에 따르는 체계적인 지원
  • 매출 관리 : 수익 평가와 매출증대 방안 제시 및 자문
  • 사업 정보 : 안정 수입, 2차 사업계획, 지역 상권의 매출 등 사업에 긴요한 정보 제공
교육 부문
  • 인성 교육 : 사회 구조와 특정 조직에서의 성공, 구성원 간의 화목 증진, 고객 불만 해소를 위한 노력 등 개개인의 발전에 맞춰진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교육시스템
  • 서비스 교육 : 단골 고객 확보와 이탈 방지, 방문 사이클의 단축화 , 신규 고객 창출 연관 상품을 비롯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등에 관련한 직원 트레이닝
  • 기술 교육 : 박승철 뷰티아카데미 강사진과 외부 강사진들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그룹에 의한 트렌드 발표와 세부 기술 교육
광고/홍보/마케팅 부문
  • 미디어 PR : 매체 특성에 맞는 시즌별, 테마별 이슈 개발을 통한 적극적인 미디어 홍보
  • 캠페인 : 일괄적 테마로 분기별 캠페인 진행
  • 프로모션 : 각종 홍보물 배포와 ON/OFF-LINE 병행 프로모션 진행
  • 제휴마케팅 : 다양한 제휴사와의 WIN - WIN 전략
  • 다이렉트마케팅 : 각종 세미나 , 강좌 등의 이벤트, DM, SMS 등